> 스포츠/연예
씨스타 소유・다솜, 스타쉽과 재계약…의리 지켰다
온라인뉴스팀  |  webmaster@daily-libert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와 다솜이 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유와 다솜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유, 다솜과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매우 기쁘다”며 “두 사람의 성장을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을 끝으로 해체를 결정지은 씨스타는 2010년 '푸시푸시'로 데뷔해 '가식걸'로 주목, '쏘 쿨'로 썸머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러빙 유', '기브 잇 투 미', '터치 마이 바디', '쉐이크 잇', '아이 라이크 댓'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걸그룹으로 등극했다.

또한 최근 발표한 마지막 곡 'LONELY(론리)'까지 12연타 히트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아름다운 끝을 맺게 됐다.

한편 소유는 2012년 남성듀오 긱스와 호흡을 맞춘 '오피셜리 미싱 유, 투'를 시작으로 '착해빠졌어', '썸' 그리고 최근 그룹 엑소 멤버 백현과의 '비가와'까지 대성공을 거두며 '콜라보의 퀸'으로 자리 잡았다. 이어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아이 미스 유’(I Miss You)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솔로로서의 입지까지 구축했다.

그간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탄탄히 쌓아온 다솜은 최근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양달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라운관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킹콩바이스타쉽의 지원 속에 이루어질 향후 활동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른 스포츠/연예 기사 더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연예화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한국자유총연맹 소식
오피니언
자유한국당 적통(嫡統) 야당의 길을 가라

자유한국당 적통(嫡統) 야당의 길을 가라

한국에서 ‘보수-진보’라는 명칭은 ‘우파-좌파...
‘국가의 흥망’과 대선 후보의 리더십

‘국가의 흥망’과 대선 후보의 리더십

어떤 국가도 흥망성쇠(興亡盛衰)라는 역사의 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72 (주)자유신문사
대표전화 : 02) 6004-5486  |  팩스 : 02) 2231-768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4260
등록일 : 2013년 6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윤성욱
Copyright © 2013 주간자유.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ily-liberty.com